이태임 예원 패러디 大등장.. '너 어디서 반마리니?' 폭소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영상이 논란이 되면서 패러디까지 생겨나 화제다.
tvN 예능프로그램 'SNL'은 지난 28일 방영분의 한 콩트에서 안영미와 나르샤가 각각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야 너 왜 눈을 그렇게 떠!"라며 말다툼을 벌였다.
이어 30일 주요 온라인 게시판 등에선 이태임과 예원의 영상을 패러디한 다양한 상황의 대화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날 치킨 프랜차이즈 기발한 치킨은 치킨 유튜브를 통해 '너 어디서 반마리니? (feat. 손호준)'란 제목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이 광고에선 유포된 동영상에서 이태임이 예원에게 말한 "너 어디서 반말하니?"란 말을 "너 어디서 '반마리'니?"라고 바꿔 차용했다. 영상에선 예원을 연상하게 하는 배우가 등장한다.
이 밖에 회사생활, 군대 생활 등에 상황을 대입한 패러디가 온라인 게시판에 등장하고 있다.
회사 생활 패러디에선 일하고 온 대리를 이태임으로 정의했고, 예원을 신입으로 가정했다.
군대 버전에선 병장이 영하 20도에서 제설 작업하고 내무반에 들어온 상황에서 한 질문에 일병이 "아니"라고 대답한다.
이태임 예원 패러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임 예원 패러디, 누구 편만 들기는 좀 그렇네", "이태임 예원 패러디, 이태임 욕하더니 이젠 예원 욕하는 꼴이 우습다", "이태임 예원 패러디, 둘 다 잘못했구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