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볼륨 몸매
'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19禁 화보 공개‥'후끈'
'여왕의 꽃' 고우리가 섹시 물쇼를 선보인 가운데 그녀의 육감적인 몸매가 눈길을 끈다.
지난 29일 MBC '여왕의 꽃' 6회에서는 고우리(서유라 역)가 화끈한 흥을 발산하며 화려한 폭탄주 제조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입이 떡 벌어지는 섹시댄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짧은 핫팬츠 핫팬츠를 입고 과감한 섹시 댄스를 선보여 걸그룹(레인보우) 출신 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와 함께 고우리의 란제리 화보 사진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고우리는 풍만한 볼륨감으로 섹시미를 선보이며 숨겨져 있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몸매가 단연 돋보여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한편 고우리는 걸그룹 레인보우를 넘어 연기자로 활약 중. '여왕의 꽃'에서 매력만점 왈가닥 캐릭터를 잡아 '국민 흥동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볼륨 몸매에 누리꾼들은 "'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볼륨 몸매 섹시해", "'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볼륨 몸매 매력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볼륨 몸매 사진=방송화면캡처·쎄씨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