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동영상 패러디
'SNL', 이태임-예원 또 패러디!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욕설 논란 영상
'SNL 코리아' 팀이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을 다시금 패러디 해 화제다.
지난 28일 tvN 'SNL 코리아'의 용감한 기자들 코너에서는 안영미와 그의 일반인 남자친구를 찍기 위해 파파라치 기자들이 숨어 있는 콩트가 그려졌다.
이날 안영미는 각각 다른 역할로 분장한 기자들 앞에서 남자친구와 데이트 즐기는 모션을 취했고, 이때 나르샤에게 자신의 초상화를 부탁하다 그림을 보고 말다툼을 벌였다.
특히 안영미는 "아니아니. 못 생겼잔항.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며 은근 이태임-예원 욕설 논란 영상을 패러디 해 눈길을 끌었다. 안영미가 눈을 흘기자 나르샤 또한 "야 너 눈을 왜 그렇게 뜨냐", "나보다 나이도 어린 것이"라고 욱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SNL 코리아'는 이태임-예원 반말, 욕설 논란이 터진 당시에도 이를 패러디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태임-예원 욕설 논란 영상은 MBC 측이 저작권 침해를 이유로 해당 영상 삭제를 요청했고,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서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SNL 코리아'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동영상 패러디에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동영상 패러디 완전 웃기다", "'SNL 코리아'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동영상 패러디 부끄럽다 부끄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NL 코리아'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동영상 패러디 사진=방송화면캡처·유튜브캡처·코스모폴리탄·YES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