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윤진♥이범수, 6년전 데이트 모습보니 "선男선女 따로없네~"

입력 2015-03-27 16:45
'해피투게더3' 이윤진 이범수 커플 인증샷

'해피투게더3' 이윤진♥이범수, 6년전 데이트 모습보니 "선男선女 따로없네~"



'해피투게더3' 이윤진이 화제로 오른 가운데 과거 남편 이범수(배우)와의 데이트 장면이 눈길을 끈다.

이범수 아내 이윤진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금으로부터 6년 전. 결혼하기도 훨씬 전. 그야말로 데이트하던 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배우 이범수와 아내 이윤진이 나란히 앉아 잇몸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범수는 편안한 복장을, 이윤진은 단아한 스타일을 선보여 그야말로 '선남선녀 커플'을 인증케했다.

한편 이윤진은 지난 26일 KBS2 '해피투게더3' 워킹맘 특집에 출연해 과거 이범수와 '영어 선생님(이윤진)-제자(이범수)'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해피투게더3' 이윤진 이범수 커플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이윤진 이범수 커플 인증샷 과외 받던 시절인가?", "'해피투게더3' 이윤진 이범수 커플 인증샷 너무 잘어울린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3' 이윤진 이범수 커플 인증샷 사진=이윤진페이스북·sbs좋은아침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