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골반 퀸'이윤진vs '볼륨 퀸'이혜원, 대박 프러포즈 공개 '깜짝'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범수 부인 이윤진과 안정환 부인 이혜원의 미모대결이 화제다.
(이윤진 이혜원 사진=이혜원 쇼핑몰 캡처/ 이윤진sns)
이혜원은 과거 운영했던 여성복 쇼핑몰에서 비키니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이혜원은 갈색 바탕에 하얀색 도트무늬가 있는 비키니를 입고 볼륨 몸매를 선보였다. 또 분홍색 체크무늬 비키니를 입어 뽀얀 피부를 더욱 부각시켰다. 해당 사진은 85만건 이상 조회수를 기록할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범수 아내 이윤진은 자신의 sns에 잡지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윤진은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완벽한 커리어 우먼의 면모를 보여줬다. 당시 이윤진은 골반라인이 드러나는 검은색 원피스를 입어 군살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한편 이혜원과 이윤진은 26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각각 안정환과 이범수로부터 받은 프로포즈를 공개했다.
이윤진은 남편 이범수로부터 ‘극장 이벤트’로 프러포즈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윤진은 “(이범수가)기쁜 일이나 슬픈 일이나 함께 하자”고 밝혔다고 전했다.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에게 ‘통장 프러포즈’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대찬인생’에서는 안정환과 이혜원의 프러포즈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됐는데, 한 기자는 “안정환이 어렸을 때 ‘2억만 있으면 평생 일 안하고 놀 수 있겠지’라는 생각을 했단다. 대학시절부터 차근차근 돈을 저축해 2억을 모았는데 이혜원에게 이 통장을 주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해피투게더 이윤진 이혜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럽네", "해피투게더 이윤진 이혜원, 예쁘다 둘다", "해피투게더 이윤진 이혜원, 몸매도 둘 다 좋네 남편들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