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눈을위한, 스팀아이 마스크 체험단 모집

입력 2015-03-26 15:42


스마트폰 사용, 컴퓨터 작업, 장시간 TV시청 등으로 현대인의 대다수가 안구건조증의 불편함을 가지고 살고 있다. 이 중 일부는 악화된 안구건조증과 떨어진 시력으로 인해 안과를 찾기도 한다. 특히, 요즘같은 황사시즌에는 눈이 미세먼지에 그대로 노출되어 눈의 피로도가 더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눈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한다. 안구건조증의 가장 효과적인 개선방법은 온찜질인데, 가정에서 혼자 진행하기엔 시간이 많이 들고, 번거로워 꾸준히 진행할 수 없는 단점이 있다.

국내 시력교정 전문병원 압구정연세안과 이동호 원장은 영라이프 및 (주)다인씨앤에프와 공동협력하여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안구 건조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온열 스팀아이 마스크 제품을 개발출시 하였다.

스팀아이마스크는 일정한 발열온도를 유지하고, 15분 이상의 지속효과를 갖고있어 온찜질을 하기에 용이하며, 1회용 시트타입으로 감염의 위험도 적다.

한국경제신문 올콘(www.all-con.co.kr)에서는 4월 28일까지 '스팀아이 마스크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지원하고자 하는자는 성명/연락처/주소/본인의 눈에게 보내는 한마디를 적어 event@all-con.co.kr 로 보내면 된다. 이번 체험단은 총 10명을 모집하여,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스팀아이 마스크'가 한 장씩 증정된다.

한편, 이동호 원장은 최초로 M라섹 수술을 개발하고 명명하였으며, 시력교정 전문분야에서 독보적인 공로를 인정받아 미국 안과학회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금 오후 7시

구글스토어 '콘테스트K' 스마트폰 앱 또는 올콘 게시판으로 시청자 의견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