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슈퍼대디 열' OST 참여!...포근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곡'

입력 2015-03-26 18:04
스피카, '슈퍼대디 열' OST 참여!...포근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곡'

걸그룹 스피카가 '슈퍼대디 열' OST로 2015년 첫 활동을 시작한다.



27일 자정, 지난해 여름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로 큰 인기를 끈 코스믹사운드의 신보 '너 때문에'가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OST로 공개된다.

가창자로는 스피카 멤버 전원 참여, 멤버 각자의 개성 있는 보컬이 녹아들어 포근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곡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이미 수차례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던 '너 때문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질문 코너와 공식 SNS를 통해 질문이 쏟아질 정도로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함께 "네가 있어서 난 좋아 네가 내거라서 좋아 우리 둘 사이에 있는 모든 게 난 좋아"라는 애정 가득한 가사로 시작하는 '너 때문에'는 곡 전체에 행복함이 묻어나는 곡이다.

'너 때문에'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달달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를 무기로 드라마 속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맨스 장면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줄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피카, '슈퍼대디 열' OST 빨리 듣고 싶다" "스피카, 기대된다 노래" "스피카, 노래 달달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대디 열'은 어머니를 여의고 여자 친구 차미래에게도 버림받은 뒤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던 한열(이동건)이 다시 차미래(이유리)를 만나면서 차미래의 딸 차사랑(이레)과 함께 새롭게 도약한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사진=빨간약)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