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조보아 열애, 19금 한뼘 비키니 입고 D컵볼륨+11자복근 공개!
배우 온주완과 조보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조보아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조보아 온주완 사진=방송화면캡처/리뷰스타/온라인커뮤니티)
지난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보아 비키니'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함께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 조보아는 비키니 차림에 수영장을 배경으로 점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보아는 청순한 외모와는 다르게 탄탄한 11자 복근과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 굴곡있는 라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조보아는 MBC 드라마 '마의'에서도 속살을 노출했다. 해당 방송에서 조보아는 가슴이 깊이 파인 의상을 입어 지나친 노출이라며 비난 받기도 했다.
한편 26일 한 매체는 "온주완과 조보아가 2월 말부터 약 한 달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26일 오전 온주완의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와 조보아의 소속사 sidusHQ 측은 “확인한 결과 온주완과 조보아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온주완과 조보아는 지난해 8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약 한 달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소속사 측은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온주완 조보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온주완 조보아 열애, 축하해요", "온주완 조보아 열애, 봄이라 그런가 다들 연애하네", "온주완 조보아 열애, 잘 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