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티저, 핫핑크 가운입고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이민호 보고 있나?'

입력 2015-03-25 13:38
수지 티저, 핫핑크 가운입고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이민호 보고 있나?'



그룹 미쓰에이(Miss A) 수지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



25일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쓰에이 7집 앨범 '컬러스'(Colors) 티저 이미지, 미쓰에이 컬러스 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핫핑크 가운을 입고 드라이기를 손에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수지는 특유의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수지는 가운만 걸치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미쓰에이는 19일 페이를 시작으로 각 멤버별로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30일 음원 발매와 함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로 컴백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수지 티저 공개만으로도 벌써부터 기대된다" "수지 티저, 섹시미 뽐냈네" "수지 티저, 다른 이미지도 공개해 줬으면 좋겠다" "수지 티저 공개, 연애하더니 더 예뻐진듯" "수지 티저 공개, 깜찍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YP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