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입력 2015-03-25 00:29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어른몸매 성숙미

'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가 날이 갈수록 성숙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24일 김고은은 서울 압구정 CGV에 열린 영화 '차이나타운' 제작발표회에서 몸에 딱 붙는 화이트 의상으로 볼륨 몸매를 드러내 소녀에서 숙녀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단발 헤어에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몸매가 '몽환적인 매력'을 자아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혜이니는 지난 23일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를 통해 자신의 '어른 몸매'를 직접 자랑했다. 그는 "제가 이렇게 작아보여도 목욕탕에 가면 아주머니들이 깜작 놀란다"며 "복근도 있고 (벗으면) 몸도 어른이다"고 말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상상력을 일으켰다.

지난 2013년에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침대 샷'을 공개해 성숙한 분위기를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어른몸매 성숙미에 누리꾼들은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여자 다 됐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너무 예쁘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우윳빛깔 피부 곱다 고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성숙미 사진=나일론·엘르·혜이니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