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D컵 김혜수 vs 란제리룩 김고은…'차이나타운' 주연들의 19禁 화보

입력 2015-03-24 15:47
수정 2015-03-24 17:36
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

(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 사진 설명 = 김혜수 '아레나' 화보 / 김고은 '나일론' 화보 )



영화 '차이나 타운'의 배우 김혜수와 김고은이 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힌 가운데 두 여배우의 아찔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김혜수는 과거 화보에서 풍만한 가슴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수는 티셔츠를 끌어당겨 자신의 가슴을 노출하는 과감한 포즈를 취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이나타운' 김고은 역시 화보에서 란제리 컨셉의 의상을 입고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김고은의 아이보리 란제리 의상은 김고은의 순수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드러내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배우 김혜수와 김고은은 2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차이나타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김혜수는 “현장에서 김고은에게 여러번 감동하고 놀랐다. 나에게도 굉장히 자극이 됐다”고 말했고, 이에 김고은은 “김혜수 선배가 출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환호를 질렀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한편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로 김혜수와 김고은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에 누리꾼들은 "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 둘 다 매력있네", "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 김혜수 진짜 동안이다", "차이나타운 김혜수 김고은, 김고은 매력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