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 장윤주 명품 몸매 각선미
'5월 결혼' 장윤주, 19금 '명품 각선미' 노출‥"섹시美 철철"
장윤주 '5월의 신부'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이기적인 '황금비율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끈다.
그녀의 아찔한 각선미와 볼륨 몸매는 이미 많은 화보집을 통해 확인 된 바. 장윤주는 보정 없이도 바비인형과 같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모은다.
특히 지난 2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장윤주가 반하트 디 알바자 런웨이에 서 남들과 확연히 다른 '황금비율'을 인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소망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4세 연하의 사업가로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장윤주와 예비신랑은 지난해 일을 통해 알게 돼 올해 1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에 누리꾼들은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예비신랑 좋겠네~",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장윤주 마저 품절녀가 된다니...",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매력 철철 넘친다. 섹시해!",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범접할 수 없는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사진=장윤주SNS·그라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