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수지 성난 팬心 가혹한 댓가?··매출 2등 열애에 JYP 주가 '휘청'

입력 2015-03-23 18:10
이민호♥수지 성난 팬心 가혹한 댓가 남았다?··매출 2등 열애에 JYP 주가 '휘청'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디스패치 "한건했네" JYP "어떡해"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디스패치 JYP'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와 배우 이민호의 열애설이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공식인정에 팬들의 실망스러운 반응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수지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하락했다.

23일 코스닥시장에서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01% 내린 4천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오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장중 한때 4천750원까지 떨어지기도 했다.

이는 JYP 내에서 수지가 미치는 영향력 때문으로 해석된다. 현재 수지는 JPY엔터테인먼트 내에서 남성그룹 2PM에 이어 두 번째로 매출이 높은 탑스타다.

남성팬이 압도적으로 많은 수지에게 이번 열애설은 직간접적으로 악재가 될 수 밖에 없다는 관측이 지배적이다.

인터넷을 중심으로 팬들도 반발이 거센 것도 눈길을 끈다.

일부 팬들을 중심으로 "이게 사실이면 수지 팬 그만 두겠다"라며 극단적인 반응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대박이네"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수지팬들 다 사라지겠어"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수지 이렇게 가나요?"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JYP 수지 열애설 한방에 휘청?"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