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대세이자 차세대 한류주자로 인기몰이 중인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브로맨스 뮤즈 김영광과 홍종현의 릴레이 패션화보 캠페인을 진행 중인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는 '변화와 열정'이라는 콘셉트의 김영광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영광은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셔츠를 착용한 채 완벽한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 연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앵무새와 함께 다양한 느낌을 발산하며 명품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듬직하고 넓은 어깨를 자랑하며 '어깨깡패'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께 촬영을 진행한 한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모델 출신 연기자다운 프로페셔널 한 포즈와 표정 연출로 매 컷마다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해냈다"라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는 김영광과 함께 올 봄 트렌디하고 세련된 남성 셔츠 패션을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영광은 최근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 각국에서 개최된 팬 미팅에 참석하는 등 차세대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2NE1 산다라박과 함께 출연한 한중 합작 웹 드라마 '닥터 이안'의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김영광의 훈훈한 매력과 트렌디한 셔츠 스타일을 볼 수 있는 화보는 아레나 4월호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질 바이 질스튜어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