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과 열애… '진짜사나이'에서 예고됐다? '편지 내용 보니…'

입력 2015-03-23 15:46
배우 박하선과 류수영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23일 박하선과 류수영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다. 박하선과 류수영은 2013년 방송된 MBC '투윅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박하선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관계자는 "두 사람이 사귄지 오래되지는 않았고, 점차 알아가는 단계"라며,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는 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류수영의 소속사 역시 "인연을 맺은지 오래됐고 연인 관계과 된 건 4,5개월 정도다"라며, "결혼 이야기는 너무 앞서간 것 같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두 사람은 최근 박하선이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진다. 앞서 '진짜사나이' 시즌1에 출연한 바 있는 류수영은 박하선의 '진짜사나이' 출연에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하선은 지난해 1월 류수영이 '진짜사나이' 녹화에 참여 중일 당시 위문 편지를 보낸 바 있다.

당시 류수영은 박하선의 친필싸인과 편지를 공개했다. 박하선은초등학교 때 이후 편지를 처음 써본다며 류수영에게 '진짜 진짜 멋진 사나이', '일하면서 오빠 같은 선배님 없다' 등 진심을 전했다. 편지의 마지막에는 '한때 오빠 약혼녀였던 박하선 드림'이라고 쓰여있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류수영 박하선 열애, 잘 어울린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 완전 부럽네요!" "행복하세요~" "류수영 박하선 열애, 예쁘게 만나시길" "류수영 박하선 열애, 진짜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