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류수영 열애, 과거 '진짜사나이' 영상보니.."이때부터 이미 열애 분위기?"
(사진= 박하선 류수영 열애)
배우 박하선과 류수영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한 매체는 박하선과 류수영이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약 1년 만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교제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투윅스'에서는 결혼을 약속한 사이로 출연했지만 결국 이뤄지지 못했다. 이 매체는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류수영은 교제 초반부터 열애를 공개하고 싶었으나 박하선이 조심스러워해 최근에야 가까운 지인들에게 열애 사실을 알렸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박하선과 류수영이 거쳐갔던 MBC '일밤-진짜사나이'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하선 또한 최근 방송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에서 모범적인 행동으로 주목을 받았다. 박하선은 부사관 면접 당시 할아버지가 대령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대령의 손녀'라는 애칭을 얻었고, 이후 훈련에서는 성실하고 모범적인 모습으로 모두의 귀감이 됐다.
류수영 박하선에 네티즌들은 "류수영 박하선, 잘 어울린다", "류수영 박하선, 왠지 다정해보인다", "류수영 박하선, 너무 보기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