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Coma 07', 음원차트 올킬…'폭발적 반응'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중인 가수 치타의 노래 'Coma 07'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20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치타가 부른 'Coma 07'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등 주요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치타는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로 적어낸 'Coma 07'라는 곡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Coma 07'은 치타가 과거 교통사고로 인해 죽음에 이를 뻔한 당시의 콤마 상태를 담아낸 노래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죽음을 이기고 부활해', '난 살아있는 전설이 돼 다들 그렇게 찾는 기적은 여기 있어'라는 등의 가사가 치타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이날 치타는 "코마 상태에 있을 때 생각 났던 것들을 랩으로 표현하고 싶다. 진짜 나에 대한 곡을 썼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제시는 이날 치타 무대를 본 뒤 "한 마디로 괴물"이라며 "완벽했다"고 평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치타 'Coma 07' 대박이다" "치타 'Coma 07' 가사에 얽힌 스토리 때문에 더욱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치타 'Coma 07'으로 대박났네" "치타 'Coma 07', 들어봐야 겠다" "치타 'Coma 07' 노래 좋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언프리티 랩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