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격한 키스신, '화들짝'

입력 2015-03-20 17:29
'하이드지킬, 나' 현빈 한지민 격한 키스신, '화들짝'



'하이드 지킬, 나' 로빈(현빈)과 장하나(한지민)가 진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SBS '하이드 지킬, 나'에서 로빈과 장하나는 소파 키스로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했다.

장하나가 구서진(현빈)의 다중인격 병증인 로빈을 이중생활로 포장한 덕분에 로빈은 구서진으로서 세상에 나설 수 있게 됐다. 구서진의 로빈은 서로의 삶을 공유하기 시작했고, 로빈은 웹툰작가 시상식에도 참석했다.

그동안 수차례 수상에도 불구하고 차마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던 로빈은 처음으로 장하나와 함께 참석해 화제의 웹툰작가 상을 받고 크게 기뻐했다. 그렇게 공개커플이 돼 귀가한 로빈과 장하나는 소파에 앉아 진한 애정행각을 펼치며 수상의 기쁨을 이어갔다.

장하나가 먼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로빈에게 입을 맞추자 로빈 역시 장하나에게 화답하듯 입을 맞추며 길고도 진한 키스신이 이어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현빈 한지민, 실제 사귀는 사이라고 해도 믿을 듯" "현빈 한지민 키스신, 연기를 잘 하는 건지…실제로 서로 마음이 있는 건지" "현빈 한지민 키스신이 화제네" "현빈 한지민, 잘 어울린다" "현빈 한지민, 진정한 케미커플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