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의 새로운 기준,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

입력 2015-03-20 14:06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ZERO)가 지난주 홈앤쇼핑과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런칭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정수기 렌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다.

제로는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 하고 유통 및 관리의 비용을 줄인 DIY 렌탈 방식을 적용하여 기존 정수기 렌탈의 가격 거품을 제거했다. 그 동안의 정수기 렌탈은 잦은 필터교체와 정수기 위생관리 때문에 방문 관리서비스가 필수적이었다. 이는 비싼 렌탈료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제로는 NSF(National Sanitaion Foundation, 국제 위생 안전 기관) 인증 소재로 만든 필터를 적용하여 정수 기능은 높였다. 누구나 쉽게 교체가 가능한 필터는 택배로 전달되며 교체주기마다 알림 문자메시지를 보내준다. 저수조가 없기 때문에 위생관리를 위한 방문관리서비스가 굳이 필요하지 않지만 방문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에 5,000원 추가 시 6개월 주기로 방문하여 작동점검을 비롯하여 필터 및 호스 교체, 코크 소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는 월 9,900원의 저렴한 렌탈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휴카드로 월 1만원 할인을 받을 경우 렌탈료를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런 점에서 그 동안 정수기 렌탈료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은 물론 생수를 구입하여 마시던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30대 주부 윤주애씨는 “그 동안 냉온정수기를 사용하면서 딱히 온수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으면서 괜히 비싼 렌탈료와 전기요금이 부담스러웠는데, 무전원 직수형 제로 정수기를 설치하고 나서 부담이 확 줄어들었다”며 “이제는 직수형 정수기가 대세인 것 같다.” 라고 추천했다.

대림케어서비스 직수형 정수기 제로는 홈쇼핑뿐만 아니라, 홈페이지(zero.daelimcare.com)와 고객센터(1588-3667)를 통해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