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 정아름, 애플힙 비법은 '짐볼 운동?'...완벽한 뒤태 보니

입력 2015-03-19 19:25


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 애플힙 비법은 '짐볼 운동?'...완벽한 뒤태 보니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방송에 출연해 효과적인 운동법을 설명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19'에서는 트레이너 정아름이 '봄맞이 미(美)친 몸 만들기'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정아름은 MC 강용석과 함께 버피테스트와 짐볼을 이용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버피테스트란 짧은 시간 안에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유산소성 근력 운동으로 전신 집중 운동으로 정아름은 버피테스트의 효과에 대해 "적은 횟수를 하더라도 동작을 정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확한 동작을 해야만 순발력, 근력, 유산소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아름은 이어 강용석과 함께 버피테스트의 4가지 연결 동작을 순서대로 시범을 보였다.

또 이날 정아름은 애플힙을 위한 운동법으로 '짐볼 운동'을 추천하며 짐볼과 하체 운동의 일종인 스쿼트를 접목한 힙업 운동법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아름은 "짐볼을 들면 체중을 뒤에 싣기가 수월해 어려운 스쿼트 자세를 효과적으로 취할 수 있다"고 짐볼을 이용한 스쿼트 운동법의 장점을 설명했다.

한편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은 '정아름의 안방 글래머 다이어트', '정아름다운 글램 다이어트' 등 몸매 관리 안내서를 출판했으며, 과거 가수 손담비와 닮은 외모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