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트레이너'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카톡 132개. 갑자기 왜?"

입력 2015-03-19 19:56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 인증샷

'섹시 트레이너'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카톡 132개. 갑자기 왜?"



'몸매 종결자'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실검 1위' 소식에 '인증샷'을 찍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실시간 검색어 계열에 오른 정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체 뭔 일이 있었던거임? 방금 방콕 도착하니 카톡 132개. 히트는 방송땜에 내일 다시 한국 들어갔다가 또 온다는거. 뭐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한 것이다. 사진 속 정아름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아름은 18일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 출연해 버피테스트와 짐볼 스쿼트 등 운동 노하우를 소개하며 화제가 됐다. 이어 19일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그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아름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으로, 현재 피트니스 강사로 활동해 '건강전도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특히 건강미 돋보이는 구릿빛 피부에 탄력있는 볼륨 몸매를 가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샀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깜짝 놀랐겠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귀엽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몸매 완전 좋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1위가 좋긴 좋지"라며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사진 = 정아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