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깜짝 출연 라디오DJ 역 '궁금'

입력 2015-03-19 17:49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깜짝 출연 라디오DJ 역 '궁금'

가수 케이윌이 '하이드 지킬, 나'에 깜짝 출연한다.



19일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극 중 로빈(현빈)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 당시 DJ가 바로 케이윌이다.

촬영은 3월 중순 늦은 밤 SBS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현재 SBS 파워FM(107.7MHz)에서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를 진행중인 케이윌은 자신의 방송이 끝난 직후 현빈과 함께 자리했다.

현빈과 나란히 앉은 그는 "네 그럼 다음 청취자분 전화 연결해볼까요? 여보세요?", "웹툰작가 로빈씨 나와 계십니다. 자 오늘도 로빈의 연애세상, 시작해 볼까요?"라며 평소 라디오 진행하듯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한 제작진은 "케이윌 씨가 라디오 방송을 끝낸 직후에 곧바로 드라마 촬영에 합류해 좋은 연기를 펼쳐주셔서 정말 고마웠다"라며 "로빈 역 현빈 씨와 그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들려질지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기대된다",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궁금하네",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빨리 보고싶다",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목소리 정말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