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D컵' 나비vs '아찔 가슴골' 하니,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입력 2015-03-18 17:30
수정 2015-03-26 11:37
'자연산 D컵' 나비vs '아찔 가슴골' 하니,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가수 나비와 EXID 하니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둘의 셀카도 화제다.



(하니 나비 사진=맥심 화보/ 나비SNS)

나비는 두 달전 자신의 sns에 "우리 하니 하니 뭐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지었다. 나비와 하니는 맥심 화보에서 섹시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한편 1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하니와 나비가 1, 2위를 앞다투고 있다. 하니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해 교복을 입고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가수 나비는 개그맨 장동민과 열애설에 휩싸여 하루종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장동민과 열애설에 나비는 "친한 오빠 동생이다" 라며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다. 장동민 역시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장동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나비는 소속사를 통해 "장동민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다. 하니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해 교복을 입고 남학생들 앞에서 골반을 살랑살랑 흔들며 춤을 췄다.

하니 나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니 나비, 둘이 친한가", "하니 나비, 이쁜 사람들끼리 잘 어울리네", "하니 나비, 둘 다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