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천희♥전혜진, 드라마로 사랑 싹 틔운 연예인 커플 또 누구?

입력 2015-03-18 15:48
수정 2015-03-18 16:01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 드라마 인연

'택시' 이천희♥전혜진, 드라마로 사랑 싹 틔운 연예인 커플 또 누구?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가 드라마를 통해 연을 맺었다는 사연이 공개된 가운데, 실제 드라마로 사랑을 싹 틔운 '연예인 커플'에 대해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천희 전혜진는 지난 2009년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로맨스 연기를 펼친 뒤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가 됐다. '혼전임신'으로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지만 현재 '선남선녀 커플'로 풋풋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와 함께 최원영 심이영 부부도 주목 받고 있다. 이 둘은 2013년 MBC '백년의 유산'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같은 해 8월 종영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은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킬미힐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성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이보영과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에는 그저 동료 사이에 불과 했지만, 2007년 지성이 드라마 '뉴하트'를 찍으면서 파파라치를 통해 연인사이가 공개돼 만남을 이었다.

이 외에도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스타 커플'로 지현우·유인나, 문근영·김범이 주목 받았으나, 현재는 결별해 각자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다.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에 누리꾼들은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 정말 드라마틱한 사랑이다",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 너무 잘 어울린다",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 드라마로 반려자 찾기?",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 전혜진 차 보고 반했다던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택시' 이천희-전혜진 부부 사진 = 아이웨딩네트웍스·그라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