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공식 포스터 공개 "우리가 왔다" '기대UP'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tvN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다음주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맑은 날 그리스 유적지를 배경으로 꽃할배 4인방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함께 원조 짐꾼 이서진, 새로 합류한 최지우의 밝은 표정이 담겨있다. 특히 최지우에게는 '여신? 짐꾼?'이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2월 출국해 열흘간 촬영을 마치고 돌아왔다. 딸처럼 꽃할배 4인방을 보필한 최지우는 물론 그와 티격태격하는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공식 포스터, 기대된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공식 포스터, 빨리 보고싶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공식 포스터, 짐꾼 이서진 정말 웃겨",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공식 포스터,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삼시세끼-어촌편' 후속작으로 27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사진=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