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한밤중 교통사고...무슨 일? '궁금'

입력 2015-03-18 14:15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한밤중 교통사고...무슨 일? '궁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배우 현빈과 한지민이 한밤중 교통사고에 휘말린다.



18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측은 두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의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어두운 밤 도로 한 가운데 정체불명의 남성과 마주 서 있다. 검은 옷을 입은 남성은 고통을 호소하는 듯 표정을 일그러트리고 있으며 현빈과 한지민은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이들 앞에는 차량 두 대가 충돌한 듯 연기를 내뿜으며 세워져 있어 두 사람이 교통사고에 휘말렸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경찰까지 등장해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7회에서 현빈과 한지민은 이미 한 차례 경찰과 조우한 바 있다. 당시에 로빈이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 처하기도 했기에 이번 스틸컷 속 현빈이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인지, 이번 사건이 이후 현빈과 한지민이 그리는 삼각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도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은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의 당황스러워 하는 표정이다. 실제로 해당 장면 촬영일 당시 현빈과 한지민 두 배우는 꽃샘추위 속 야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과 몰입도를 발휘해 캐릭터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무슨 일이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궁금하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빨리 보고싶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