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vs지민, 교복입고 섹시 댄스‥남고생 '흥분'

입력 2015-03-18 13:41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vs지민, 교복입고 섹시 댄스‥남고생 '흥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이 고등학교 교실에서 화끈한 댄스 신고식을 펼쳐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과천외국어고등학교 편' 에서는 EXID 하니와 AOA 지민이 합류했다. 특히, 이날 하니와 지민은 교복 차림의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대결구도를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민은 AOA '사뿐사뿐' 요염한 고양이 댄스를 추며 시선을 끌었고, 하니는 '위아래' 골반 댄스를 춰 학생들을 열광시켰다. 상큼한 교복차림의 '위아래' 댄스에 남학생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자리를 벅차고 일어나 연신 손뼉을 쳐댔다.

한편 이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는 그룹 엠아이비 강남, 배우 남주혁과 새 멤버 노을 강균성, EXID 하니, 변호사 강용석, 가수 은지원, AOA 지민, 아나운서 전현무가 경기 과천외고에 등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하니가 수준급 영어, 중국어, 미적분 실력을 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에 네티즌들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 깜찍하면서도 섹시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 과천외고 남고생 부럽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 교복 잘 어울린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 아릅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지민 교복 댄스 사진=방송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