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감각적인 화보 공개 '럭셔리&엘레강스' 분위기 물씬
배우 김현주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톡톡 튀는 매력적인 역할로 사랑 받았던 김현주는 극중 차강심과 달리 감각적인 모습으로 독일브랜드 '아이그너(AIGNER)'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 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김현주는 그윽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 기품 있는 손짓으로 2015년 아이그너의 콘셉트인 LUXURY & ELEGANCE 무드를 보여주었다.
단아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으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하여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였다. 또한 제법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얇은 소재의 의상을 소화하며 매 컷마다 집중하는 모습으로 성숙한 여배우의 모습을 선보이고, 다양하고 디테일 한 포즈로 현장 관계자들을 탄성을 자아내었다는 후문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절제된 미를 기본으로 하는 독일 최고의 명품 아이그너에서 50주년을 맞이하여 촬영된 김현주의 '아이그너' 화보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스타일 조선'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주, 예쁘다" "김현주, 차강심 역일 때와는 또 다른 느낌" "김현주, 시크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일조선&그림공작소)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