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vs가인, 남심 자극 아찔 '쩍벌춤' 대결...최종 결과는?

입력 2015-03-17 12:00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 섹시 '쩍벌춤'

민아vs가인, 남심 자극 아찔 '쩍벌춤' 대결...최종 결과는?



걸스데이 민아와 브아걸 가인의 섹시한 '쩔벌춤'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홀로서기에 도전한 민아가 첫 솔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한 민아의 관능미가 주목을 끈 것.

특히, 영상에서 민아는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아찔한 '쩍벌춤'을 선보여 귀여움과 발랄 보다는 섹시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그는 16일 오늘 서울 명동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대중들에게 '쩍벌 안무'로 첫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민아의 소속사 측은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섹시 디바' 엄정화 뒤를 잇는 가인은 지난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전곡 음원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했다. 그녀의 뮤비 속에는 파격적인 '쩍벌춤'과 함께 뱀을 연상시키는 요염한 댄스, 애플힙을 자랑하는 엉덩이 흔들기 댄스까지 화려한 안무가 담겨있어 남성팬의 환호를 불러왔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에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대세인가 보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매혹적",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아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사진 =뮤직비디오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