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정쌀롱' BJ 엣지vs'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유혹의 먹방 대결

입력 2015-03-17 00:00
'속사정쌀롱' BJ 엣지 '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먹방

'속사정쌀롱' BJ 엣지vs'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유혹의 먹방 대결



'먹방'만 하면 야해지는 BJ 엣지와 지난 7일 '나홀로 연애중'에서 BJ 뺨치는 먹방실력을 보인 강민경이 눈길을 끈다.

15일 JTBC '속사정쌀롱'에는 아프리카TV BJ 엣지가 출연한 가운데 '먹는 방송 안 하나'는 질문에 "제가 먹방을 해서 매운 것을 먹게 되면 굉장히 야하다"며 "매운거 먹으면 아흥 매워 아~매워"라고 콧소리 가득한 먹방 재연을 해 남심을 흔들었다.

이와 함께 지난 7일 JTBC '나홀로 연애중' 다비치 강민경의 먹방도 관심을 받고 있다.

가상 주인공을 초대해 함께 라면을 먹은 강민경이 "너무 배부르다"는 말과 함께 "이제 과일 먹어야지"하며 과일을 냉큼 꺼내와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이다.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잘 먹는 모습이 예쁘다. 그런데 라면을 먹은 사람이 이렇게 많이 먹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BJ 엣지가 출연한 '속사정쌀롱'은 오는 22일, 방송 4개월만에 봄 개편을 맞아 종영한다. 한 방송관계자는 아직 후속 프로그램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속사정쌀롱' BJ 엣지 '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먹방에 누리꾼들은 "'속사정쌀롱' BJ 엣지 '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예쁜 애들은 뭘 해도 예쁘다", "'속사정쌀롱' BJ 엣지 '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1인칭 시점으로 보면 은근 유혹(?), 매혹적이다", "'속사정쌀롱' BJ 엣지 '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먹방계의 여신" 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속사정쌀롱' BJ 엣지 '나홀로 연애중' 강민경 사진=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