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곡 뮤비 티저 공개 '아찔한 섹시'

입력 2015-03-16 09:17
수정 2015-03-16 09:46
걸스데이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곡 뮤비 티저 공개 '아찔한 섹시'



걸스데이의 민아가 솔로곡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민아는 16일 공개된 15초 분량의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관능적인 섹시미를 한껏 발휘하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 8시간만에 조회수가 3만 2천회를 넘어섰다.

민아는 데뷔 5년 만에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을 앞둔 상황이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음반 '나도 여자예요'는 음반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을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인 '나도 여자에요'는 어반 알앤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라며 "음반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민아의 솔로 음반 '나도 여자예요'는 화보집 형태의 미니음반과 화보,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등을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카드형 음반 키노로도 제작되어 16일 발매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곡 정말 좋다",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곡 색다른 매력이네",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곡 정말 예쁘다",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곡 빨리 듣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