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16일 정오 신곡 ‘크레파스’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5-03-16 08:42


명품 힙합듀오 언터쳐블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티저 영상이 16일 정오 기습 공개된다.

16일 정오 공개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은 바로 ‘크레파스’인 것으로 밝혀졌다. 트렌디한 트랩 장르의 힙합 곡인 ‘크레파스’는 언터쳐블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오며 걸그룹 시크릿의 ‘Magic(매직)’과 ‘Madonna(마돈나), 기리보이&NS윤지의 ‘설렘주의’, 신인 소나무의 데뷔곡 ‘Deja Vu(데자뷰)’를 작업한 실력파 프로듀서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의 작품.

특히 ‘크레파스’는 세계적 아티스트 ‘Big sean(빅 션)’, ‘Justin timberlake(저스틴 팀버레이크)’ 등의 곡을 마스터링 했던 ‘Dave Kutch’가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뽑아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크레파스’ 뮤직비디오는 업계 최고로 손꼽히고 있는 쟈니브로스의 작품으로 그간 엑소, 슈퍼주니어, 비스트 등 국내 정상급 그룹들과의 협업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쟈니브로스는 언터쳐블의 ‘크레파스’ 뮤직비디오에서 색다른 시도로 두 남자만의 숨길 수 없는 ‘힙합 스웨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것으로 전해졌다.

감각적인 트랩 장르 힙합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언터쳐블의 신곡 ‘크레파스’ 티저 영상은 16일 정오 공개되며 다섯 번째 미니앨범 ‘HEllVEN(헬븐)’ 전곡은 오는 18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언터쳐블의 멤버 슬리피는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에서 유머러스한 ‘힙합 전사’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