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성형외과, "봄맞이 가슴 성형 문의 잇따라"

입력 2015-03-13 16:35


따뜻한 봄기운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몸매 관리에 나선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위는 바로 '가슴'이다. 이는 여성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강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성들은 작고 밋밋한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운동을 하거나 볼륨감 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가슴 보정 제품을 사용하기도 한다.

또 최근에는 보정속옷 같은 임시방편이 아닌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표현하기 위해 가슴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도 증가했다.

가슴 성형은 보형물을 삽입해 부족한 볼륨을 증가시켜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술로, 최근에는 '물방울 가슴성형'의 선호도가 높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특수 점성물질의 터지지 않는 실리콘에 겉 표면이 거친 텍스처 타입의 보형물을 사용하는 수술이다. 여성의 가슴 모양과 인접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완성할 수 있다.

물방울 텍스처는 유방 내 뜨는 공간을 좁히고 모양 및 치수를 보다 정확히 맞출 수 있으며 보형물의 위치 변형이나 주름 형성, 구형구축 등 부작용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해야 하며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을 사용하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또 안전성이 중시되고 난이도가 높은 수술인 만큼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울산 제니스성형외과 정영원 원장은 "봄이 되면서 가슴 성형에 대한 문의를 하는 이들이 많다"며 "개인의 체격과 체형, 가슴둘레 등 종합적인 상태를 고려해 개인 맞춤식 가슴 성형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