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짐 스터게스 결별, 왜?...배두나 측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움"

입력 2015-03-13 16:54
배두나-짐 스터게스 결별, 왜?...배두나 측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움"



배우 배두나와 영국 출신 배우 짐 스터게스가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2일 OSEN은 영화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측근에 따르면 여느 커플이 만나고 헤어지듯 이들의 결별 역시 자연스러운 수순이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날 배두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면서 "구체적인 시기나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두나는 지난해 5월 프랑스 칸 영화제에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처음 만난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고 "짐 스터게스는 내 남자친구다"라며 공식 연인임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글로벌 커플이 탄생했다는 점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배두나는 지난해 영화 '도희야'로 다시금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달에는 워쇼스키 감독들의 영화 '주피터 어센딩'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최근 프랑스 파리를 방문해 '루이뷔통 2015 가을·겨울(FW) 컬렉션 쇼'에 참여했다.

짐 스터게스는 뮤지컬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천일의 스캔들', '21', '웨이 백' 등에 출연하며 영국 훈남 배우들의 계보를 잇는 스타로 인정받았다. 국내 관객들에게는 '업사이드 다운', '원 데이', '클라우드 아틀라스'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이유가 뭘까?"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안타깝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국내 첫 글로벌 커플이었는데…"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왜 헤어졌을까?"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예쁜 커플이었는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바자)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