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안성현 결혼 임박설, 혼수 준비중? 주상욱 알고 있었나…

입력 2015-03-13 15:52
성유리♥안성현 결혼 임박설, 혼수 준비중? 주상욱 알고 있었나…

성유리와 골프선수 안성현 커플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성유리 안상현 사진=판타지오/ 방송화면캡처)

13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성유리와 안성현은 최근 서울 강남의 가구 전문점에서 가구를 보러 다니는 모습이 연달아 목격됐다. 이 때문에 결혼 임박설이 돌고 있는 것.

두 사람은 공개연인 이후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유명인으로서, 외부의 시선에도 연인 사이의 행복감은 감추지 않는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지인들 역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예측을 내놓고 있다.

앞서 6월 한 매체의 보도로 성유리와 안상현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초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됐다.

지난 1998년 핑클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SBS 드라마 '나쁜 여자들'을 시작으로 배우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성유리는 드라마 '천년지애' '황태자의 첫사랑' '눈의 여왕' '로맨스 타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연기력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했다. 현재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경규, 김제동과 MC를 맡아 진행 중이다.

성유리 안성현 결혼 임박설에 대해 성유리의 전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3일 한 매체에 “2월말 계약 만료 후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면서 “현재 해당 소속사 아티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사생활 부분에 대해 확인해 줄 수 없다”고 일축했다.

이어 “열애설이 터진 당시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다는 것 외 추후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면서 “아직 공식적으로 새로운 소속사를 찾지는 않은 것으로 안다. ‘힐링캠프’ 외 새로운 작품 활동 전이라 소속사 없이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료 배우 주상욱은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었을 때 내가 다 뿌듯하더라"며 "제발 잘 돼서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성유리 안성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유리 안성현 결혼, 정말이야?", "성유리 안성현 결혼, 성유리가 드디어 시집을 가나", "성유리 안성현 결혼, 이럴 수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