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지민-키썸 반전 육감 몸매 '후끈'··"제시 언니 저리가"

입력 2015-03-13 15:28
언프리티랩스타 지민-키썸 반전 육감 몸매 '후끈'··"제시 언니 저리가"



(사진=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 지민 '쎄씨' 화보 / 키썸 '키썸 sns' / 제시 '제시 sns')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키썸, 제시 위협하는 몸매…반전볼륨 '후끈'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키썸과 제시의 치열한 신경전이 전파를 타면서 랩 배틀보다 뜨거운 그들의 몸매 대결도 화제다.

특히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은 기존의 귀여운 매력을 벗어던지고 농염한 분위기의 화보로 주목받았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지민은 호피무늬 퍼를 아랫부분에 두른 채 반전 볼륨을 선보여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은 12일 방송된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제시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털어놨다.

언프리티랩스타 6회에서는 팀워크 배틀 결과에 따라 졸리브이와의 디스랩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미와 최근 합류한 제이스가 최종 탈락했다.

이에 제시는 타이미의 영구 탈락을 받아들이지 못하며 항의를 하기도 했다. 이어 제시는 키썸, 지민보다 타이미가 훨씬 잘 했다고 생각한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은 인터뷰에서 "(제시가) 여태 항상 그래와서 면역이 생겼었는데 오늘은 좀 심하셨던 것 같다. 진짜 모르겠다.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대박",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기싸움 장난아니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여자들이 더 무섭다니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