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맛의 프렌차이즈 빙수는 No! 차별화된 눈꽃빙수 밀크파우더 '빙수친구' 출시

입력 2015-03-13 14:50
똑 같은 맛의 프렌차이즈 빙수는 No! 차별화된 눈꽃빙수 밀크파우더 '빙수친구' 출시



ISO22000에서 식품안정성 인증을 받은 파우더 전문 제조업체 다농원과 빙삭기 전문 유통업체 미엔느에서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에 밀크파우더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눈꽃빙수에 어울리는 최적의 맛을 가진 파우더 '빙수친구'를 출시한다.



12일 소형 개인 카페에서도 중대형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빙수를 뛰어 넘는 밀크 빙수의 맛을 손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나만의 레서피로 빙수 메뉴를 차별화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용법 역시 사용자 편의에 맞추어 간편하다. 눈꽃빙삭기 전용 얼음통에 빙수친구 한 팩(500g)을 넣고 1L 우유 두 팩을 넣어 잘 풀어준 뒤 얼린후 통얼음 눈꽃빙삭기로 곱게 갈아주면 프리미엄 눈꽃빙수가 완성된다.

마켓미엔느의 관계자는 "올해 눈꽃빙수의 열풍이 작년 못지 않으리라고 전망한다"며 "눈꽃빙수 전용 밀크 파우더 출시를 시작으로 망고, 딸기, 녹차, 팥 파우더 역시 4월 내 출시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용법, 레시피 및 샘플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