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D컵 볼륨 vs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반전 볼륨 '후끈'

입력 2015-03-13 14:16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사진 설명 = 연지은 'FX KOREA 페이스북' / 지민 '쎄씨' 화보 )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 D컵 볼륨 vs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반전 볼륨 '후끈'

레이싱 모델 연지은과 걸그룹 AOA의 리더 지민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주목받는 가운데 그녀들의 몸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레이싱 모델 연지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핫 레이싱 모델’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은 풍만한 볼륨감과 청순한 외모를 뽐냈다.

이어 연지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자신을 “탱글녀라는 별명으로 활동 중인 레이싱 모델”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은 지난 12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공격적인 래핑은 물론 손가락 욕까지 선보여 놀라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언프리티랩스타' 지민은 과거 화보 촬영에서 농염한 섹시미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공개된 화보 속 지민은 검정색 톱을 입고 와일드한 느낌의 호피 퍼 코트를 살짝 걸치고 반전 볼륨을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