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컴백 타이틀곡 'Wifey' 이단옆차기와 MC몽 합류 '기대UP'
가수 NS윤지가 독특한 의미의 새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다.
13일 NS윤지의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 측은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은 'Sincerely,', 타이틀곡 제목은 'wifey'이다.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다"고 밝혔다.
'Wifey'는 'wife'와 '~스럽다'라는 표현이 합쳐진 단어로 친구와 애인보다 더 가까운 사이를 뜻하는 신조어이다. 앞서 NS윤지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딸기를 한 입 물고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 앨범의 메인 재킷 사진과 함께 "I love U! Sincerely, Ur wifey♡"라는 글을 게재해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위트있는 가삿말로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표현한 R&B 힙합곡 'Wifey'는 한층 더 성숙해진 NS윤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S윤지는 20일 각 온라인 음악 사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incerely'의 음원을 공개할 !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Wifey'에는 컴백 후 최초로 MC몽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NS윤지, 컴백 타이틀곡 'Wifey' 기대된다" "NS윤지, 컴백 타이틀곡 'Wifey' 빨리 보고싶다" "NS윤지, 컴백 타이틀곡 'Wifey' 정말 예쁘다" "NS윤지, 컴백 타이틀곡 'Wifey' 이단옆차기와 MC몽까지 대단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