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규한, 여자친구 직업? "누리꾼"…진짜야?

입력 2015-03-13 07:20


'해피투게더' 이규한, 여자친구 직업? "누리꾼"…진짜야?



배우 이규한이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브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져 이규한과 방송인 김성주, 전 농구선수 석주일, god박준형 데니안, 배우 조동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여자친구와 어떻게 만나게 됐냐는 질문에 "다 같이 모이는 자리에서 만났는데 처음에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다"며 "제가 연예인이라 쉽게 마음을 열지 않았다. 처음에 날 많이 거부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규한은 "많이 설득했다. '내가 연예인이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너랑 손잡고 다녀도 어느 누구하나 알아보는 사람이 없을거다'라고 말했다"며 "몇 번 데이트를 했는데 정말 알아보는 사람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이규한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좋은 기사도 많이 떴다. 많은 여성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셨다"며 "그런데 여자친구가 그 밑에 '가식떨지마'라고 악플을 달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들은 MC 들은 "여자친구가 궁금하다. 무슨 일을 하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규한은 "누리꾼이다"라며 "내가 잘해주면 내 기사에 좋아요를 눌러주고 만약 내가 맘에 안들면 악플을 단다"고 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이규한, 정말 솔직하다" "'해피투게더' 이규한 여자친구, 누구인지 진짜 궁금하다" "'해피투게더' 이규한, 여자친구와 예쁜사랑 하세요" "'해피투게더' 이규한 여자친구, 진짜 직업이 누리꾼?" "'해피투게더' 이규한 여자친구 진짜 직업은 뭐지?"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