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데니안, 솔직고백 "과거 여가수 2명과 교제"

입력 2015-03-13 07:45


'해피투게더' 데니안, 솔직고백 "과거 여가수 2명과 교제"



그룹 god 데니안이 과거 두 명의 여가수와 교제를 했었다고 털어놨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는 '브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져 데니안과 god 박준형, 전 농구선수 석주일, 방송인 김성주, 배우 이규한 조동혁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데니안은 "활동 중 스캔들이 없다. 왜 그런 건가?"라는 MC들의 질문에 "딱히 가리고 다니지 않았는데 스캔들이 안 나더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데니안은 "가수분이시죠?"라는 유재석의 기습 질문에 "두 분 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데니안은 "데뷔 초 다른 가수분들 음악방송 리허설을 보는데 그때 무척 마음에 드는 친구가 있었다. 운 좋게 댄서들끼리 친해서 전화번호를 교환 할 수 있었다"라며 "그 여자분 아파트 옥상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별을 보면서 얘기를 나누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또 데니안은 "지금도 활동하고 있나?"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데니안, 과거 가수 여자친구는 누구일까?" "'해피투게더' 데니안, 솔직하다" "'해피투게더' 데니안, 누구와 만났을까?" "'해피투게더' 데니안, 과거 여자친구 음악방송 리허설하는 모습에 반했었네" "'해피투게더' 데니안, 과거 여자친구 여가수 2명은 누구?"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