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에 버벌진트-바스코-아이언 '쇼미더머니' 주역들 출연

입력 2015-03-12 17:37
수정 2015-03-18 17:04
'언프리티 랩스타'에 버벌진트-바스코-아이언 '쇼미더머니' 주역들 출연

'언프리티 랩스타'에 원조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주역들이 총 출동한다.

.



12일 방송될 Mnet '언프리티 랩스타' 6화에서는 힙합 프로듀서 MC메타의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치타 vs 지민'의 맞대결 결과가 그려진다. 그리고 운명의 마지막 트랙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인 '팀워크 배틀'의 과정도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살얼음과도 같은 '팀워크 배틀'을 심사하기 위한 평가단으로 국내 최초의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를 화려하게 수놓았던 최강의 래퍼 군단이 출연할 예정이다.

'쇼미더머니' 시즌1 에서 한국적 힙합의 힘을 보여준 주석과 버벌진트를 비롯해 시즌2의 우승팀인 명품 힙합 그룹 소울다이브,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힙합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아이언과 언더그라운드 래퍼의 전설 바스코 등 그 이름만으로도 힙합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최고의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팀워크 배틀'의 평가단으로 참여해 엄청난 기 싸움과 랩 대결을 펼친 여자 래퍼들의 실력을 평가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언프리티 랩스타' 기대된다", "'언프리티 랩스타' 빨리 보고 싶다", "'언프리티 랩스타' 심사위원 라인업 최고네", "'언프리티 랩스타' 팀배들 정말 궁금하다", "'언프리티 랩스타'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