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하와' 가인 극찬
섹시퀸 엄정화도 인정 "'하와' 가인 숨 못 쉴 만큼 열정적"
원조 섹시퀸 엄정화가 가인의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를 극찬해 화제다.
12일 가수 엄정화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가인의 네 번재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감상 후기를 남겼다.
그는 "가인으로부터 보내진 몇 개의 짧은 동영상엔 숨을 못 쉴 만큼 열정적인 장면이 있었다. 오늘 드디어 완성작과 노래를 듣다. 노래도 정말 멋지다. 열정적인 너에게 박수!"라며 "뮤직비디오 찍을 때 와준다면 더 힘내서 섹시할 수 있을 거라는 메시지를 받았던 터라 궁금했는데. 흥! 내가 갈 필요가 없었네!"라고 가인의 신곡에 감탄했다.
특히 엄정화는 글과 함께 '하와'의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 링크를 첨부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인은 지난해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수록곡인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로 호흡을 나눴던 이효리에 이어 엄정화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들로부터 연이어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여자 솔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엄정화 '하와' 가인 극찬에 네티즌들은 "엄정화 '하와' 가인 극찬 엠카운트다운 꼭 봐야겠다", "엄정화 '하와' 가인 극찬 열심히 노력한 결과다", "엄정화 '하와' 가인 극찬 섹시 가수들의 칭찬 릴레이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엄정화 가인 사진 = 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비 캡처·엄정화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