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3-12 16:12
수정 2015-03-12 22:15


궁중비책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아이의 활동과 상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라인'은 선크림, 선로션, 선미스트, 선터치, 선팩트로 구성돼 아이의 다양한 야외활동 상황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것이 특징이며, 궁중비책의 핵심 한방 포뮬러 '오지탕'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는데요. 이들 신제품은 제주산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강한 자외선에도 아이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철저한 저자극 안심 처방 원칙과 100% 국내산 한방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비쉬는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노화가 눈에 띄게 진행되는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비쉬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현대인들의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생활 환경및 습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모공, 주름 등 다양한 라이프 에이징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은은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이 지친 피부와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 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비쉬 미네랄 온천수를 기반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LHA,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아데노신 등 7가지 활성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함께 피부광, 피부톤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CL4에서 토너, 앰플, 크림의 기능을 모두 갖춘 남성 전용 에센스 '옴므 액티브 포스 올인원'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CL4(씨엘포) 옴므 액티브 포스 올인원은 주요 성분으로 4년에 단 한 번 열리는 귀한 진생베리를 담은 특허성분 아위버섯균사체/인삼열매(진생베리)추출발효여과물을 함유해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거칠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전달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데요. 또한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기 쉬운 피부를 산뜻하게 연출해 줘 남자 피부 고민을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더욱 탄력 있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황사철을 맞이해 슈에무라가 클렌징 오일을 추천했습니다.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은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단 한번의 클렌징만으로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비롯한 지속성 강한 메이크업 노폐물들을 모공 및 피부 표면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네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메이크업에 달라 붙어 있는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제거할 수 있어 황사철 필수품이라 할 만 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슈에무라 '얼티메이트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리무버 시스템이 강력한 세정력으로 산화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데요. 또한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세 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모공 노폐물 세정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