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 비디오 공개…박형식 눈물연기 '애절'
그룹 V.O.S의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V.O.S는 11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는 '사랑의 시작도 운명 같은 인연이었기에 그리움도 운명 같은 마주침으로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사운드가 데뷔 11년차의 내공 깊은 V.O.S의 목소리를 만나 묵직한 울림으로 두고두고 여운을 남기게 하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탄탄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에 둔 최현준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보컬과 김경록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보컬만으로도 노래를 꽉 채우고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 그룹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의 섬세한 연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더해지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다.
이번 V.O.S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형식은 오랫동안 한 소속사에서 우애를 다져온 V.O.S를 응원하고자 바쁜 일정 중에도 망설임없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하며 우애를 과시했다.
박형식은 이번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비디오에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순정남으로 변신했다. 이미 바래진 헤어진 연인과의 오래 전 약속에 설레 하며 그녀를 기다리는 모습, 그리고 결국 그녀가 나타나지 않자 성숙하게 혼자 아픔을 삭이며 연인을 마음속에서 놓아주는 눈물 연기는 보는 이의 가슴을 아리게 한다.
지난해 '울면서 달리기'로 높은 음원 성적을 거두며 4년 만에 성공적으로 컴백한 V.O.S가 이번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직비디오, 박형식이 열연했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노래 좋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이별 노래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노래, 심금을 울린다" "V.O.S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애절한 노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제국)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