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개통기념···라마다서울호텔, ‘웨딩페어&웨딩뷰티멘토링’ 연다

입력 2015-03-11 17:21


라마다서울이 오는 28일로 예정된 9호선 선정릉역의 개통을 기념하여 오는 19일 ‘웨딩 페어 & 웨딩 뷰티멘토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라마다서울호텔만의 고품격 웨딩을 시현하는 가상예식을 통해 결혼식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들이 직접 하객이 되어 웨딩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웨딩 명소로 꼽히는 신의정원에서 열린다. 라마다서울호텔에서의 결혼식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라마다서울호텔의 이정민 부총지배인에 따르면 이번 ‘웨딩페어’는 예비 신랑, 신부 70쌍과 웨딩 컨설팅 관계자, 기자들이 함께 자리하게 된다. 현명한 웨딩홀 선택 방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갤러리B와 라뷰티코아에서 준비한 수입 명품 드레스 쇼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근 웨딩 메이크업과 드레스의 트랜드를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또 설레임 피부과와 설레임 코스메틱에서 준비한 신랑, 신부와 혼주를 위한 기간별 피부관리 멘토링도 준비되어 있다.

예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멘토링이 진행 될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만찬을 비롯하여 특급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에스테틱 제품, 뮤지컬 공연티켓 등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웨딩페어 당일 라마다서울호텔에서의 예식을 확정한 예비 신랑, 신부 커플에게는 식 음료 할인 및 메뉴 업그레이드, 와인 제공 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뷰티멘토링 행사에 참석한 업체들의 다양한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2015년 웨딩을 계획하고 있는 신랑, 신부들에게는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준비한 ‘웨딩 페어 & 웨딩뷰티 멘토링’을 통해 웨딩에 대한 알찬 정보도 전달 받고, 라마다서울호텔에서의 특별한 결혼식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마다서울 호텔의 9호선 개통기념 ‘웨딩 페어 & 웨딩 뷰티 멘토링’의 참가신청은 라마다서울호텔 연회예약실 전화(02-6202-2003~4)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