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달콤한 '동심회귀 데이트' 포착 '흐뭇'

입력 2015-03-11 13:08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달콤한 '동심회귀 데이트' 포착 '흐뭇'

'킬미, 힐미'의 지성과 황정음이 알콩달콩한 ‘동심회귀 데이트’에 나섰다.



11일 MBC 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제작 팬엔터테인먼트)측은 지성과 황정음이 놀이동산 기념품점에서 신나게 선물을 고르고 있는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념품 가게에서 지성과 황정음이 커다란 '핑크 리본'이 달린 머리띠를 발견하면서 달달한 '로맨틱 모드'가 한창 짙어졌던 상태이다. 먼저 지성은 황정음을 향한 '올인(All in) 눈빛'으로 여심(女心)을 사정없이 흔들었다. '핑크 리본 머리띠'를 착용한 황정음의 귀여운 자태에 시선을 완벽히 강탈 당했다.

이에 황정음은 깜찍한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허니(Honey) 미소'로 응수해 달콤함을 더했다. 이와 관련 힘겹게 다시 서로의 손을 잡은 두 사람의 사랑이 끝까지 무사히 지켜질 수 있을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촬영을 처음 시작했을 때가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촬영 마지막 주에 접어들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라며 "2달이 넘는 시간 동안 열심히 달려온 '킬미, 힐미'가 과연 어떤 이야기로 마무리될지 끝까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정말 잘 어울린다"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해피엔딩이겠지?"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빨리 보고싶다"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