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탈모, 세정력 높은 저자극 탈모샴푸로 관리!

입력 2015-03-10 16:33


최근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밤낮의 기온차가 크고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인해 두피 자극이 심해지면서 두피나 모발이 예민한 사람들에게 두피 트러블이나 탈모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다.

봄철 같은 환절기에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여성탈모, 남성탈모, 지루성두피염 등 탈모질환 발생 비율이 늘어나는 이유는 미세먼지 속에 중금속과 납 성분 많이 포함되어 있어 있으며 새로 자라는 모발의 개수보다 빠지는 모발의 수가 더 많아 져서 일시적으로 줄어드는 머리 숱에 스트레스를 받아 탈모가 더 심해지는 경우가 있다.

황사나 미세먼지를 통해 두피에 쌓인 안 좋은 성분들을 관리 하기 위해서는 천연성분의 탈모샴푸를 사용하며 평소 생활 습관 관리가 중요하다. 봄철 환절기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계절의 변화에 생활 습관이나 신체리듬의 불균형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고 면역력이 약해 지면서 탈모뿐만 아니라 다른 질환에도 노출 될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 충분한 수면이 필수적이며 시중의 화학성분이 들어가있는 샴푸 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으며 두피 세정력이 높은 천연성분의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모담 프리미에르 샴푸에 포함되어 있는 천연 탄산수와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성분은 시중의 샴푸보다 입자가 작은 거품으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여 노폐물 세정력에 탁월하며 모공 탄력과 산소 공급에도 효과적이다. 또 프리미에르 두피 앰플에 들어있는 티트리잎오일과 제라늄오일이 두피를 살균해주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천연 장미추출물이 두피를 촉촉하게 보습시켜준다.

모담 프리미에르 샴푸와 프리미에르 두피 앰플은 최근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를 통해 인체 안정성테스트를 실시간 결과 피부자극 평가에 무자극 제품군으로 결과를 받아 안전한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아 찾는 여성탈모뿐만 아니라 남성탈모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모담 대표는 “봄철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미세먼지로 인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관리 할 수 있는프리미에르 샴푸와 프리미에르 앰플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전하며 “천연한방 성분의 두피&탈모케어 프로그램 세트의 구성을 늘려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했다.

모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odam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