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새 걸그룹 씨엘씨, 막내 멤버 공개 '첫사랑 연상케하는 외모'

입력 2015-03-10 16:52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의 멤버별 프로필이 공개됐다.



큐브는 10일을 시작으로 19일 첫 선을 보이는 걸그룹 씨엘씨의 멤버별 이미지와 프로필 정보를 5일에 걸쳐 공개한다.

그 첫 타자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내 막내 장예은의 개인 이미지와 프로필을 깜짝 공개했다.

장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만 17세다. 현재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며 수준급 영어와 중국어 회화 실력을 갖춘 씨엘씨의 귀염둥이 막내다.

특히 166cm의 늘씬한 키와 긴 생머리로 고교시절 첫사랑을 보는 듯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하는 예은은 실제로는 공포영화 마니아에 엉뚱 발랄한 성격을 가진 반전 매력녀로 매력을 더한다.

청순한 외모와 달리 파워풀한 랩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장예은은 2년 여간의 연습생 생활로 다져진 특유의 유니크한 보이스 컬러로 감각적인 랩을 선보이는 멤버기도 하다. 평소 꾸준히 가사를 써가며 대중들에게 완벽한 랩 메이킹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실력을 갈고 닦아 온 노력파 멤버 장예은은 팀에 없어서는 안될 비타민 같은 존재로 압도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새 걸그룹 씨엘씨는 '크리스탈 클리어'라는 뜻을 담아 영롱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이름이다.

지난해부터 발달 장애 아동 돕기를 위한 길거리 버스킹 공연을 진행 해 오며 한층 탄탄한 실력을 다져온 씨엘씨는 포미닛, 비스트 등 큐브 아티스트들의 뒤를 이어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설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큐브 걸그룹, 예쁘네~" "큐브 걸그룹, 완전 어리네" "큐브 걸그룹, 인기 많을까~?" "큐브 걸그룹, 궁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