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春 健康食] 서울가든호텔,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 & 세계 10대 슈퍼푸드' 라스텔라 뷔페레스토랑에서 선봬

입력 2015-03-10 15:36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오며 2015년 특 1급으로 승격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건강식 봄 요리를 준비했다.

어느새 아침저녁으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봄이 찾아왔다.

이 봄, 한국인의 영양식단을 위하여 서울가든호텔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가지 음식'과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3월 10일부터 4월 말일까지 준비한다.

이번에 준비한 두 가지 메뉴는 웰빙음식이며 몸에 좋은 음식 많이 찾아다니는 현대인들을 위해 친환경 식재료를 이용하여 시각과 미각까지 즐길 수 있도록 점심과 저녁시간으로 나누어 각각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은 점심시간(11:30~15:00)에 준비되며 버섯, 고등어, 보리, 풋 고추, 부추, 마늘, 김, 계란, 콩, 호두이다.

10대 밥상의 효과로는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좋은 버섯, 혈액 청정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고등어, 최고의 자연식 강장제, 만초 신경 활동 증진시키는 보리, 비타민 C가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 증진시티는 풋 고추, 지혈작용, 나트륨 배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부추, 고혈압 예방, 당뇨병 치료, 노화방지의 마늘, 고단백 식품, 비타민 다량함유, 동맥경화, 혈전예방, 노화방지의 김, 기억력 증진, 치매 예방을 위한 계란, 고혈압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의 콩, 비타민E가 노화를 억제하는 호두의 10가지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는 저녁시간(17:30~21:30)에 준비되며 블루베리, 귀리, 시금치, 토마토, 적포도주, 견과류, 브로콜리, 연어, 마늘, 녹차의 10가지로 준비된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서 암이나 노화방지의 블루베리, 심장병, 당뇨에 좋은 귀리,

피부 미백과 재생을 도와주는 시금치, 비타민이 많고 항산화작용을 하는 토마토, 심장질환 예방. 항암효과의 적포도주, 성인병 예방의 견과류, 다량의 식이섬유로 변비를 예방하는 브로콜리, 혈액건강,피부미용.노화방지의 연어, 소화불량,?위장의 냉통에 효과있는 마늘, 카테킨 성분으로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녹차로 구성된다.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점심과 저녁에 나누어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과 '세계 10대 슈퍼푸드' 모두를 이용할 수 있으며, tvN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 나왔던 4가지 메뉴는 점심과 저녁 뷔페 모든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삼시세끼에서 나온 메뉴를 선보이는 라스텔라의 메뉴는 시래기, 수제어묵, 톳나물, 홍합밥의 총4가지다.